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Trip_blog.com

180120 토 [홍대]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홍대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의 컨셉 뮤지엄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늘은 뭔가 이것저것 구경하는 날이네요.

アソビバ! 라는 옛날 예능이 떠오르는 것 같기도 하고..

트릭아이 뮤지엄 후 간단히 밥을 먹고 노래방에 들렀다가(목이 아파요 ㅜ ㅜ) 집에 가는 길...

문득 보였는데 아직 운영시간이어서 충동적으로 아는 동생과 들어갔어요 ㅋㅋㅋㅋ

입장권은 3,000원 입니다!

입장권마저 귀엽고 난리....

티켓 구매하면서 직원 분이 말하기를...

사진은 자유롭게 찍으셔도 되지만 셀카봉은 위험하니 사용하지 말아달라 부탁하시더라구요 ㅎㅎ

말 잘 들어야해요. 작품들 안다치게..

주의사항을 보고 포토존을 지나면,

올라가는 계단이 나오고

라이언 무드등을 이용한 설치 조명이 딱!!

본격적인 전시회 시작에 앞서 전시 소개글이 있어요.

피규어여도 재료를 달리하니 느낌이 확 달라지네요!

콘과 라이언은 제 최애 캐릭터 입니다 ㅎㅎ

또 달라지는 느낌^^

귀엽네요 ㅜ ㅜ

뭔가 장엄함...

네오와 프로도 ㅋㅋㅋㅋ 큰 풍선이네요 ㅎㅎㅎ

조명과 반짝이는 풍선이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를 내는 통로였어요 ㅎㅎ

전부 다 올리기에는 뭔가 관람하러 가시는 분들의 흥미를 앗아가는 듯하니... 일부만 사라락. 

그런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는 직접 가서 보시는 것이 더 좋을 듯해요. 

조명이나 전시 공간의 분위기에 따라 또 확 다른 느낌이라 사진으로 잘 전해지지 않는 느낌도 있었거든요

무튼 티켓 가격도 합리적이고 좋은 관람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