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Trip_blog.com

180124 수 [종로] 프리징 아일랜드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종로 프리징 아일랜드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날씨가, 너무 추워요... 한파...

출처-다음날씨(https://search.daum.net/search?w=tot&DA=YZR&t__nil_searchbox=btn&sug=&sugo=&q=%EC%84%9C%EC%9A%B8%EB%82%A0%EC%94%A8_

본격 러시아와 홋카이도보다 추운 서울 날씨, 오늘의 일정은 교류회에서 만난 일본인 친구와 함께 종로 프리징 아일랜드에 가보는 것이었어요!

종로3가역과 종각역 둘다 갈 수 있지만 체감상 종각역이 훨씬 가깝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지하쇼핑몰이 있어서 그런가....

이렇게 크으게 나와있어요! 서울을 얼려버리겠다! 라고 했는데 저기보다 밖이 더 추움... ㅜㅜ

종로구민 할인도 있고 이래저래 할인 소요가 많으니! 확인 해보세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도 할인 받을 수 있고, 신한카드는 쿠폰도 있고 그러더라구요!

티켓을 받고 안으로 들어가 6층으로 올라갑니다!

올라가기 전 엘리베이터 옆으로 이렇게 안내가 되어 있어요! 오늘은 뭔가 레스토랑이나 스낵은 운영이 안되었...

시놉시스, 나름의 캐릭터성을 만든 것 같기는 한데 ㅋㅋㅋ 과연....

층별 안내도도 계단 복도마다 있어요!

들어가는 쪽에는 이렇게 곰인형들이, 과하게 크게 ㅋㅋㅋㅋ

입구로 들어가면 저 오른쪽으로 보이는 곳에서 패딩을 나누어 줍니다. 나 롱패딩 있음!! 하지 마시고 그냥 주는 대로 그 롱패딩 위에 더 입을 수 있게 입으셔도 될 것 같아요. 훨씬 따뜻할뿐더러 나중에 필요하거든요 ㅋㅋㅋㅋ

이렇게 프리징 아일랜드 로고가 박혀 있어요!

자 이제 들어갑니다!

시작은 동화세계!!

같이 간 동생은 신났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얼음으로 된 성도 있고

위로 올라갈 수도 있어요!!!

성 위에서 바라본 뷰는 이렇습니다~ 안녕~^^

성 내부도 이렇게 작게 꾸며져 있어요!

백조도 이렇게 표현이 되어있고

성 안쪽 천장은 이렇게 몽환적인 분위기 뿜뿜

다 보고 내려가는 곳은 4층! 계단이 좀 좁은 감이 있으니, 조심히 내려가세요!!

는 내려가려는 와중에 이렇게 큰 곰이 ㅋㅋㅋㅋ 사진 찍고 가라는 듯 앉아 있습니다.

그래서 찍는다, 사진, 셀카, 찰칵.

너무 웃고 있어서 역으로 무서운 곰돌이 둘을 지나면

얼음 미끄럼틀로 갈 수 있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네요!!

꽤 길고 나름 곡선도 잘 되어있는 미끄럼틀이 딱!!! 저 위에 직원들이 뒤에서 휙 밀어주세요!

위에서 보면 대충 이런 느낌!

이용방법!! 가지고 있는 가방도 앞으로 하시고 타시면 됩니다! 아까 패딩 꼭 빌리라고 말씀드린 이유가 여기!! 패딩을 깔고 앉으라고 하거든요. 자기 패딩은 뭔가 아깝잖아요 ㅋㅋㅋ 빌린 패딩 딱 깔고 휘이익!! 속도감도 있고 꽤 재밌습니다 ㅋㅋㅋ 추천!!

다음은 아이스 빌리지!!( 초점 왜 이러니,...)

레스토랑, 바 방향인데...

이렇게,

이렇게, 있지만, 뭐랄까 관람 팀도 저희 셋 밖에 없었고,,, ㅎㅎ 뭔가 썰렁하네요. 그래도 앉을 수 있게 다 되어 있어요!

부럽다,, 온천,,,


신데렐라 동화나라까지 보고 굿바이! 했습니다!

성인 기준 입장료가 15,000원인데 뭐랄까 즐거웠지만 냉정하게 말해서 15,000원 내고 들어왔으면 좀 아까웠을 것 같기도 해요! 다만 사진 찍을 수 있는 장소도 많고, 친구들끼리 연인들끼리 한 번 쯤 와서 놀기에는 나쁘지 않고, 이것저것 할인도 많기 때문에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