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_blog.com

180502 수 [이태원] 그로우에그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이태원 그로우 에그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인터파크VR에서 신나게 놀고

관련해서 지난 글은

2018/05/23 - [Diary_blog.com/Lumber_room_blog.com] - 180502 수 [이태원, 한강진] 인터파크VR

여기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나니 어느새 점심시간이 지나서 간 곳은 이태원역 그로우 에그였어요!

예쁜 간판이 맞이해주는 곳이에요!

간판이 예쁘니 일단 찍는다....ㅋㅋㅋ

밖에 입간판에 이렇게 사진과 함게 메뉴가 간단히 나와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마음에 드네요. 조금 가벼운 느낌이지만 단골 카페와 컨셉 컬러가 비슷해서 더 마음에 드는 듯..

괜히 카메라 움직여서 찍어보고 ㅋㅋㅋ

에그에 맞게 구데타마가 컵 받침으로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은 이렇게!

오므라이스(9,000)

그라탕(9,000)

가라아게(5,000)

이렇게 세가지를 시켰어요!

주문 후 조리가 들어가면 그 향이... 아주 사람을 미치게 하네요 ㅎㅎㅎ

맛이 특출나다!! 라는 느낌은 없지만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맛있는 음식들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