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Pyeongchang2018Volunteer_blog.com

180223 금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21_강릉행 2 마지막 여행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체크아웃 전 마지막 여행, 강릉행 2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마지막 근무도 마쳤고, 관련해서 지난 글은

2018/02/27 - [Diary_blog.com/2018PyeongchangVolunteer_blog.com] - 180222 목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20_근무 일기 마지막!

여기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어머니의 부탁도 있었고, 같이 일하는 친구들의 부탁도 있어서 강릉 올림픽 파크에 가기 위해 한 번 더 강릉에 다녀왔어요!

강릉과 관련해서 지난 글은

2018/02/27 - [Diary_blog.com/2018PyeongchangVolunteer_blog.com] - 180221 수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18_강릉방문기01 강릉올림픽파크 GOP 방문기!!

2018/02/27 - [Diary_blog.com/2018PyeongchangVolunteer_blog.com] - 180221 수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19_강릉방문기02 가자 겨울바다!! 안목해변!!

여기 두 글들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다 같이 가서 약간 따로 다녔어요 ㅎㅎ 목적지만 같았고 목적이 좀 달랐어서 ㅎㅎ

눈이 잔뜩 온 평창 터미널... 아주 그냥 눈이 눈이.... 어휴....

이번에도 첫 차로 갑니다... 사실 이 차 놓치면 다음 차는 오후 3시 이후.....

중간과정 생략하고!! 평창의 날씨가 거짓말 같았어요... 강릉은 어찌 이다지도....

아름다운가!!!!!

처음 간 곳은 코리아 하우스!! 2층은 선수들을 비롯한 관계자들만 들어갈 수 있고 1층에 이렇게 전통 종이 접기를 비롯해서 다양한 체험 부스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렇게 예쁜 종이를

접어서...

띠지를 돌려서...

찍찍이도 붙여서

이렇게 마무리를 하면

짠~ 복주머니 완성!!!

저는 후배에게 선물로 주었지만 ㅎㅎ 나중에 조카들 용돈 같은 것 줄 때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옆으로는 이렇게 한국 관광지를 비롯해서 올림픽 베뉴들을 360도로 볼 수 있는 스크린도 있어요!!!

그리고 삼성관으로 왔습니다!! 삼성 올림픽 쇼케이스 강릉에는 평창의 스템프 챌린지와 비슷하지만 많이 다른 버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이렇게 태블릿을 통해 가입 후 받은 버디 폰으로 다양한 체험을 하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어요! 쌓은 포인트로는 삼성 쇼케이스 안의 카페나 기념 핀을 받는 데 쓸 수 있답니다!!

특히 좋은 것은 버디폰을 이용해서 예약을 하면 이런 스노우 라이드 등의 VR 체험기구를 Fast Track을 통해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요!!

꼬우!!!!

그 외에도 자신의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하여

이렇게 출력해주는 소셜 갤럭시 관도 있고..

인스타를 열심히 한 보람...

다양한 필터를 통해 움짤을 만들 수 있는 피지컬 필터 방도 있어요!!

이런 저런 체험과 설명을 듣고 쌓은 포인트로는

오모낫

이렇게 핀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 이 판은 핀 5개 이상을 모으면 주는 핀 보드인데...ㅋㅋ 저는 핀트레이드를 하는 외국분에게 드렸어요 ㅋㅋㅋㅋ 사실 저야 그닥 욕심이 있지는 않지만 그 분에게는 한국의 추억이니까요...ㅎ

다음으로는 자이언트 자판기 of 코카콜라!!!

저는 핀을 받으러 줄을 섰지만 저 자이언트 자판기에서 선물을 받을 수도 있어요!!

누르면 뭐가 나올까??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핀을 받았어요 우측 하단의 해시태그로 인스타나 페이스북 등에 올리면 받을 수 있답니다!!

핀트레이딩을 구경하고 나오는 길에 이렇게 퍼레이드가!!!

오오...

이번 대회의 최대 스타... 수호랑이에요 ㅋㅋㅋㅋ 귀여워라

안녕~~~

자 나와서 늦은 식사를 했어요... 점심 겸 저녁이 되어버렸.... 근처 강릉시 소속 자원봉사자분들의 추천으로 온 홍익돈까스에요!!!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저는 왕돈까스(9,500)를 시켰어요!! ㅋㅋㅋㅋ 진자 왕돈까스다.... ㅇ0ㅇ..//

바삭하고 속 고기도 적당히 촉촉해서 좋았어요 !! 다만 맛있는 튀김에 소스가 못 따라오는 느낌이라 좀 아숩....

그래도 근처에 오시면 꼭 맛 볼 만한 곳이랍니다!!

식사도 다하고 나눠서 움직였던 친구들도 다시 만나서 막차인 20시10분차를 기다립니다 ㅎㅎ

6번에서 탑승!!

추억을 남기고 돌아왔어요...

그리고 ㅋㅋㅋㅋㅋ 멀미로 고생하고...

버스에 선물을 놓고 내려서.... 막 뛰댕기고... 결국 다음날 새벽 첫 차 시간에 맞춰서 기사님을 만나러 왔어야 했다는 소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마지막 글이 되겠네요!!! 다음 글로 돌아올게요!!

아리아리!!!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


#2018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패션크루 #아리아리 #PEM #인력관리

#2018ピョンチャンウインターオリンピック #ボランティ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