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Pyeongchang2018Volunteer_blog.com

180224 토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22_안녕 패션크루!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마지막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찌하다보니 무브인한 2월2일에 맞는 22번째 포스팅으로 마무리를 하게 되었네요! 사실, 어제 기세를 쭉쭉 이어서 딱 쓰고 싶었는데, 뭔가 너무나도 아쉬워서 미루게 되었어요. 이 글도... 바로 방금 어제라고 쓴 것이 그제로 될지도 모르겠네요.

2월 한 달, 따지면 한 달도 안되는 기간이 왜 이리 여운이 남는 지 모르겠어요. 짧은 기간이었지만 여러 생각들을 하고, 여러 사람들을 만나고 하면서 특별한 무언가를 남겼는지도 모르겠네요. 횡설수설하는 느낌....

지난 글 마지막에 선물을 버스에 놓고 내리면서 아닌 밤중에 뛰어 다녔다고 했었죠? 그래서 마지막날까지 일찍 하루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잘 하다가 막판에 엄청 덜렁거렸네요 ㅋㅋㅋㅋㅋ  멀미에 헤롱거리다가 선물 놓고 내리고....ㅋ... 다음날 오전 5시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평창터미널로 다시 나왔어요 ㅋㅋㅋㅋ 6시 20분 터미널에 도착, 기사님 만나고 물건 찾고 물건 전해 줄 팀원들 전해주고, 배웅하고....

돌아오는 길 ㅋㅋㅋㅋㅋ 하... 덜렁이네요 덜렁이...

오늘은 베이글 토스트.. 쉬는 날 혹은 오후 근무 아침마다 먹었던 이삭토스트도 이제 안녕이고...

오전 10시 평창고에서 출발하는 운영인력 수송버스로 편안하게 평창역까지 갔습니다.

짐도 많이 줄였어요 ㅎㅎ 가볍게 ㅋㅋㅋㅋ

평창역에 도착하니 못보던 푸드트럭들이 와 있네요 ㅎㅎ 스테이크 덮밥으로 점심 식사를!!

맛있었어요! 비싼 감이 있었지만 푸짐하고!!

흠... 날이 좋은 편은 아니었어서....ㅎ...

평창역에 무브인 때는 못 보았던 것들이 막 생겼더라구요.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자원봉사자분들도 계셨었고!!

뭔가 복작복작해진 느낌이라 활기도 느껴졌어요!!

외국인 손님들도 있었구요!!

스크린도 생겼고,,, 는 좀 보기 불편한 느낌이었지만 ㅎㅎㅎ

한켠에는 이렇게 VR 바이애슬론 체험과 작은 마술 공연도 하고 있었어요!!

전통 악기 체험 부스와 키다리 광대 등도 있었구요!

노선표도 이렇게 딱!!!

괜시리 기차가 들어오는 모습도 찍어보고...

4번 플랫폼으로 내려갑니다.

이 풍경도 아마 한참 뒤에나 보겠네요 ㅎㅎ

곧 들어오려나봐요!!

이 눈 밭도 보기 힘들라나....

이번에도 특실을 예약했어요!!! 넓고~ 편하고~ 

출발합니다!!

웰컴쿠키와 물도 얻었고....

사실 표가 없어서 청량리행으로 구매한 표라서 학교 근처 단골 카페를 들르기로 했어요!!

이 풍경 얼마나 반가운지 ㅜㅜ

벽면을 차지하고 있는 미스터 두 낫띵과 함께 사장님과 수다를 떨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하~ 끝났네요. 확인증과, 외국 분들과 교환한 핀들... 핀 하나하나 추억이... 크흡 ㅜㅜ

돌아와서 다음날 폐회식까지 보면서, 이렇게 언급해주는 선수들, 위원장과 폐회식 연설 등에서 뭔가 괜히 뿌듯함이 들더라구요. 힘든 일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내가 헛된 일을 한 것은 아니구나...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었고... 꽤 알찬 시간이었구나... 싶더라구요.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어요! 

어색했고 독특한 인간이다 싶었을텐데도 잘 어울려준 인터컨티넨탈 체크인 센터 크루들 정말 고마웠어요!!

좋은 추억이었고..

고마운 시간들이었고..

행복했습니다!

이 글로.. 아마도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를 마무리하게 될 것 같아요.

글들을 쓰면서 블로그 들어와주시는 분들도 많았고, 그것도 또한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블로그에 미리 꾸준히 사진 업로드를 하면서 이 귀중한 시간들을 잊지 않도록 많은 도움을 받은 것 같아서 앞으로 이 블로그를 꾸려나가는 데에도 많은 의욕이 생겼구요.(그런다고 매일 올리지는 못하겠지만요 ㅋㅋㅋㅋㅋ)

앞으로 있을 평창2018패럴림픽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어요! 힘든 일에도 꺾이지 않고 더 열심히 살아가는 이들의 또 다른 꿈의 무대니까요!!


그럼,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아리아리!!!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


#2018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패션크루 #아리아리 #PEM #인력관리

#2018ピョンチャンウインターオリンピック #ボランティア

ps : 혹시 1편부터 차근차근 여정을 따라와보고 싶으신 분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