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_blog.com

180502 수 [이태원] Emack&Bolio's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이태원 아이스크림, 에맥 앤 볼리오스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놀았고, 밥도 먹었겠다! 이제 디저트를 먹어야죠!!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

甘いものはべつばら!

그래도 소화는 시켜야 할 것 같아서 좀 걸었어요! 구경도 좀 하고!

는 좀 만 가면 나오는 에맥 앤 볼리오스에 갔어요! 지하철에 있는 광고를 보고 미리 가야겠다 하고 있었답니다!

패기가 넘칩니다 ㅋㅋㅋㅋ

주문이 좀 까다로워요! 그래도 영어, 일본어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콘과 아이스크림을 고르면 되는데요! 계산대 바로 옆에는

이렇게 또 사진 찍으라고.....

그래서 찍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럴 듯 하쥬??

효과로 좀 더 뽀샤시하게!

초코 시러얼을 붙여 놓은 것인데... 낫토 같은 비주얼이었지만 맛있었어요 !!! 낫토도 맛있지만 무튼 낫토보다는 훨씬 더 달았다구요!! ㅋㅋㅋ

이것저것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