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_blog.com/すしや_blog.com

180705 [교대] 스시진수 디너 7th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교대 스시 맛집, 스시진수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약 2주만의 방문이네요 ㅋㅋㅋㅋㅋ 

지난번에는 친구들과 함께 갔지만, 

관련해서 지난 글은

2018/06/22 - [Diary_blog.com/すしや_blog.com] - 180621 목 [교대] 스시진수 디너 6th

여기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스시는 혼자서 먹으러 가는 것도 좋아하기 때문에.... 

가고 싶다고 생각만 하다가, 인스타에서 새로운 피드를 발견했습니다!


오픈하고 약 1년, 7월 3일 스시진수가 같은 건물 옆 칸으로 확장 이전을!!! 단골이라 하기에는 초라하지만, 그래도 새로운 스시진수를 빨리 보고 싶다는 마음에, 이것저것 알아보던 새로운 스시야들은 일단 미뤄두고, 진수로 예약을 했습니다. 계속 고민했던지라.... 당일 오전에 디너 예약을....ㅜㅜ 다음에는 고민일랑 적당히 하고 일찍일찍 예약을 하겠습니다 ㅜㅜ

넓어지고, 카운터 방향도 바뀌었네요!!!

메뉴판은 일단 변화가 없습니다. 여전히 콜키지 프리 이벤트가 진행중이고...

집기 일부가 조금 바뀌었네요! 조금 더 넓어지기도 했어요!!

귀여운 하시오키는 그대로댜옹~

벳다라즈케와 가리, 와사비가 준비되고

차왕무시로 시작합니다. 여름맞이 차가운 버전!!!

해초를 곁들인 한치 초회

광어 카르파초

스이모노

자연산 농어(스즈키)

전복내장소스를 곁들인 전복찜(무시아와비)

생맥주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게우소스에 밥!

자연산 농어 등살

주도로

한치

셰프님께서 급 제작해주신 테부키 ㅋㅋㅋㅋ

아카미

노리, 아마에비, 아카우니

생 가리비 관자

잿방어(칸파치)

줄무늬전갱이(시마아지)

금태 아부리

오도로 아부리

니싱 아부리(먹느라 사진 못 찍어서 그냥 니싱으로 대체)

갈치 튀김

기린 이치방 시보리

미소시루

치라시즈시

Lon 수제 하트 김 마키 ㅋㅋㅋㅋ

아나고

후토마키 꽁다리

이나니와 우동(여름 특제 시원한 냉우동!)

교쿠


=============================================================

주도로, 아카미

니싱

아마에비, 아카우니

칸파치 뱃살

엔가와 아부리

판나코타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