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_blog.com

180126 금 [홍대] 흥부네 부대찌개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홍대 흥부네 부대찌개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들어가기에 앞서, 

계속 문제되고 있는 몰카에 관한 캠페인, 찍는 것도 보는 것도 하지 맙시다~!!!

관련해서는 goodshutter.co.kr/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본격적으로, 오늘도 교류회에서 만난 일본인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서 홍대에 왔습니다! 친구 중 한 명이 홍대 쪽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기 때문에 홍대에서 만나기로 해서 이곳까지 왔어요 ㅎㅎ

금요일 밤의 홍대라니, 예전 같았으면 상상도 못할 일인데 말이죠 ㅋㅋㅋㅋ

8번 출구에서 길을 따라 들어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골목 안 쪽에 있지만 지도를 보고 가면 따라가기 쉬워요!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친구가 버섯 부대찌개를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버섯 부대찌개를 선택!

처음에는 이렇게 뚜껑이 덮힌 상태로 나오고, 조금 시간이 지나면 직원이 와서 양념장을 풀고 3~4분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하는 멘트를 해주며 뚜껑을 가져갑니다 ㅎㅎ

풀엇풀엇 양념장!!!

저 하얗게 둥둥 떠 있는 아이들이 모두 버섯이랍니다!! 버섯 식감도 잘 느껴지고 햄에 당면에 라면사리에 떡도 들어있어요! 푸짐하게 한 끼 잘 먹었습니다!!! 좌석간 간격이 좀 좁다는 단점이 있기는 한데, 간만에 맛있는 부대찌개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많이 맵지도 않아서 외국인 친구들을 데려가도 좋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