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umber_room_blog.com

180414 토 마리몬드 HandxHand 팔찌 Black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마리몬드 팔찌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제가 꾸준히 챙겨가면서 하는 것들이 있어요.

한 달에 한 번, Save the children에 자동이체 되는 기부금이 조금 있고,

2주에 한 번, 가능하면 혈소판혈장으로 헌혈을 하고,

간혹 마리몬드의 팔찌를 사는 것!

마리몬드는 위안부 할머님들을 돕는 곳인데, 예쁜 물건들도 많고 해서 지금 휴대폰 케이스와 이 전 버전의 handxhand 팔찌 등을 사용하고 있어요.

케이스 관련해서 지난 글은

2018/01/12 - [Diary_blog.com/Lumber_room_blog.com] - 180112 금 LG V30 new case from marymond!

여기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종종 지인들에게 선물을 줄 일이 있거나 하면 마리몬드를 먼저 찾아보는 편이에요. 정말 다양한 범위의 물건들이 있거든요!!

이번에 새로운 팔찌가 나왔다고 해서 구매를 했어요!

마리몬드의 포장은 늘 기분이 좋아져요!!

레드와 블랙을 샀지만 레드는 동생에게 선물로 줬어요! 늘 색깔별로 이렇게 사서 나누어주는 편이에요! 좋은 일은 함께!!^^

구성품은, 뭐가 많네요. 자석도 있고, 포토프레임도 있고, 마리레터 메시지나 할머님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카드도 있네요. 여기저기 써볼게요.

팔찌는 이전 버전과 많이 디자인이 바뀌었어요! 

전 전 버전에서는 방수가 되지 않아서 좀 불편한게 전 버전에서 개량이 되었고요.

전 버전은 방수처리가 되어서 그런지 저 메달이 엮여 있는 부분 매듭이 아예 풀려서 따로 처리나 그 때 그 때 수선이 필요했었거든요. 미산가 만드는 법 몰랐으면 영영 잃어버렸을 뻔.... 

이번에는 아예 중간에 메달을 달아서 그런 불편함을 줄였고 조금은 딱딱한 느낌의 실에서 그냥 면사 느낌으로 돌아왔네요! 더 가볍게 하고 다니기 좋은 것 같아요! 기존에 하고 다니던 거랑 해서 잘 하고 다니겠습니다!!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