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

170312 일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올해 다이어리를 샀던 by fulldesign 에서
초대권을 받아서...
2017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갔다!!
시간이 안맞아서 마지막날 겨우겨우 감 ㅎㅎ
결과적으로 커플 천국이었지만 좋은 구경함ㅜ ㅜ
너무나 예쁜 것들이 많았지만 유혹을 이겨냈고 잘 보고 왔다!!

넘나 감동이었던 손편지 초대장... 글씨 어쩜 저리 이쁘죠 ㅜㅜ

그리고 도착한 코엑스... 태연님이다... 스타필드라... 넘나 적응 안되는거...

친구가 오기 전에 미리 길 보느라 슬쩍....

입장~ 입장~ 재입장 안되십니다~

에스프레소 캡슐머신과 호환되는 차... 뭔가 엄청 신기했다.. 그 머신을 사야하나 진지하게 고민하고...

일단 가야할 곳은... 홀 B!!! 왜냐면 By_Fulldesign의 트레블 라인인 Travelus의 부스가 B에 있었음....

그리고 도착!!! 초대장을 보여주고 선물 받았다~ 헤헤.... 선물 받고 둘러보기~

이렇게 그릇도 있고... 뭔가 다구 같아서 좋아...

같이 간 친구가 보고 유치원에 저런 것 있으면 백퍼 싸운다고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의자...

커플분들 초상권 사수...ㅋ.. 이런 우든 스피커도 많았는데 ㅋㅋㅋ 막 귀엽고 난리

A홀에는 이렇게 방처럼 꾸며진 공간이 많았다... 나중에 진짜 엄청 나중에 게스트 하우스 같은 거 운영하게 되면 저런 의자 놓아두고 싶다....ㅜㅜ 

이렇게 설치 미술도 있다 ㅋㅋㅋ 비행기 안 인줄...ㅋㅋㅋㅋㅋ

대림에서 이렇게 화장실 공간의 중요성 하면서 뭔가 좋은 글귀와 함께 꾸며놓았는데..ㅋㅋ 특별 출연: 친구 손

이런 글귀를 보니까... 봄이 오긴 오나봐... 싶고.....

디즈니를 컨셉으로 꾸며진 곳도 있었는데...ㅋㅋㅋ 미키마우스 막 있어서 너무 귀여웠다.

그리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거밖에 못 찍었어 ㅜㅜ 막 마블 히어로들을 컨셉으로 한 가구들도 많았는데ㅜㅜ

시멘트를 소재로 한 가구들도 신기했고

이미 팔린 아이들도 있더라구....

저 창틀의 꽃이 이쁜데... 내 친구도 이쁨... 근데 초상권이 소중하니까...

ㅋㅋㅋ 친구 말로는 예쁜 ㅆ... 근데... 저 위에 종이를 대고 쓸 수도 없고... 정말 저 용도가 다라면... 음....

독특한 구조로 전시장을 꾸린 곳도 있었다...

이거 종이임!! 짱신기!!! 안에 홈도 있어서!! 막 걸 수 있다더라구!!

이 새 뭔가 되게 이뻐서 사고 싶었...

이렇게 귀여운 티팟 세트도 있었고 ㅋㅋㅋㅋ

초상권은 소중해!!! 이거 건전지 넣고 위의 버튼 누르면 안에 것을 갈아주는?? 글라인더인데.. 후추나 스파이스 용이라고 한다.. 근데 왜 원두를 넣어놓은걸까...

이거이거 짱 신기!! 건전지로 작동하는 램프? 등? 같은건데... 향도 나는데 꽃이 조화임!! 근데 막 감촉은 생화!!!

신기했어요..ㅇㅇ

ㄱ...갖고싶었어 ㅜㅜ

이거 유치원 선생님인 친구가 좋아함 ㅋㅋㅋ 근데 좋더라. 애기들이 입에 물어도 괜찮은 소재이고, 나무인데 저 자음 하나에 해당하는 단어의 동물도 있고 ㅋㅋㅋ 저렇게 만들기 할 수도 있고 ㅎㅎ 이름도 귀여워 '이응이'

볼 것 다보고 배가 고파서 찾은 곳은 온 더 보더!!!

맨날 광고만 보고 가본 적은 없었는데 ㅋㅋㅋ 친구님 덕에 또 가봄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칩과 소스를 주는데... 이게 생각보다 맛있고 계속 손이 감 ㅋㅋㅋ

주문한 것은 커플세트!! 음료가 코로나리타라고 나오는데 ㅋㅋㅋ 잔 크기도 어마어마하고 ㅋㅋㅋㅋ 은근히 알콜이 훅..

음식은 맛있었으나... 다음에 또 갈 것인가요? 하고 물어보면.... 적어도 도심공항터미널 쪽 온더보더는 절대 안 갈 것 같다... 안에 좌석이 있었는데도 서빙 직원이 부족한지... 웨이팅이 길었고... 뭔가 안에 정리도 잘 안되었으며... 무엇보다... 날파리가 엄청 날아다님... 뭐... 어휴...ㅡㅡ 먹다 쫓아내고 먹다 쫓아내고... 그래도 음식은 맛있고 훌륭했음... 멕시칸도 잘 맞나봐 입에...

그리고 마무리는 건너편 파스쿠찌의 딸기 요거트 ㅋㅋㅋㅋ 맛있엉 ㅜㅜ


친구님 덕에 맛있는 곳도 가고... 다이어리 하나 샀을 뿐인데... 뭐 이렇게 선물도 주고 그르냐~ 너무 알찬 하루였다...

과제해야지....







'Diary_blog.c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321 화 미세먼지  (0) 2017.03.22
170319 일 미세먼지  (0) 2017.03.19
170310 금 날이 좋다  (0) 2017.03.10
170307 화 햇살만 좋고  (0) 2017.03.07
170303 금 첫 주 끝  (0) 2017.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