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_blog.com

180404 수 [외대] 봉샌드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외대 앞 봉샌드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이 자리도 참 이것 저것 많이 들어오는 자리네요.

얼마 전부터 에타나 기타 커뮤니티에서 샌드위치가 맛있는 가게라며 올라오던 곳이랍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그만큼 배부르게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다는 이야기에.. 한 번 들러봤어요!!

파출소 맞은 편 중국관 골목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느낌의 가게를 만날 수 있어요.

외관에 비해 내부가 막 넓지는 않아요! 테이크 아웃도 할 수 있으니 딱히 상관 없습니다 ㅎㅎ

다양한 음료도 있고, 샌드위치 외에도 토스트나 샐러드도 있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지만 일단 양이 꽤 넉넉하고 속도 실해서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빵을 고를 수 있고, 추가 할 수 있는 것도 있으니 잘 보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오늘 달걀 샌드위치를 일반빵으로 선택!

이런 샌드위치가 두개 들어있어요. 내용물이 엄청납니다 ㅎㅎ

요즘 유명한 스타일의 달걀 샌드는 아니지만, 전 이쪽을 더 좋아해서 ㅋㅋㅋ 오히려 좋았네요. 내용물이 너무 많아서 먹을 때 삐져 나오는 것은 단점이면 단점인데,, 행복한 단점인데다가ㅋㅋㅋ 포장도 잘 해주시고 티슈나 물티슈를 다 챙겨주시니까 앞으로도 생각나면 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