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

180106 토 2017 티스토리 결산이라니!!!!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2017 티스토리 결산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결산이라...고 하기에 뭐 한 것이 있나 싶기는 했는데, 이렇게 아래에 정리를 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

나름 처음에 기본적으로 생각했던 것은 이것저것 쓰고 싶었다! 였어요. 아무도 오지 않아도 내 나름대로의 기록을 남기면 좋겠다.. 해서 어찌어찌 기회가 닿아 개설한 것이었죠!!

그래서 이름도 나_블로그.com(사실 조회수 확인 같은 걸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ㅎㅎ)

55개의 글을 작성했네요... 생각보다 많네요...ㅋㅋ.... 별로 없으리라 생각했는데...

스시.. 생각... 느낌.... 아마 맛을 표현하면서 애매한 표현들이 저렇게 된 것 같아요 ㅋㅋㅋㅋ 이거 좀.. 민망하네요. 맛 표현이라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것 같아요. 당시의 그 느낌을 바로 기록하기에는 먹느라 행복에 겨워 스시에만 집중했고...ㅎㅎ 나중에 떠올리다가 보니까... 막연해지나봐요.

그리고 4,579분이 방문해주셨고! 이것도 놀라워요!! 생각도 못했거든요.

100번이 넘는 조회수도 있고... 공감해주신 글도 있고.. (글 당 조회수를 어떻게 확인하는지...)

사실 웹알못이라 티스토리의 기능들을 잘 활용하지 못하는 느낌이라... 송구합니다...


올해 스시 오마카세 코스를 접하고 뭔가 그냥 날리기 아까워서 기록을 남기기 시작한 것이 나름 결산을 남길 수 있을 정도가 되었어요!!
감회가 새롭...
뭔가 여행•맛집 블로그로 분류가 되었는데ㅋㅋㅋㅋㅋ 더 힘내봐야겠어요..
여행도 더 다니고 싶고 그러네요....ㅜ ㅜ
올해도 알차게 남길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