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umber_room_blog.com

180116 화 생일기념 헌혈!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생일 기념으로 했던 헌혈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헌혈은 가끔 생각이 날 때마다 하러 가는 편이었어요ㅎㅎ

그래도 나름의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가 "생일에 헌혈하러가기!!!"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 이었는데...

늘 뭔가 잘 맞지 않아서 실패하다가 오늘 드디어 했습니다!!! 헌혈!!!

주로 가는 곳은 강남센터 아니면 외대앞 센터인데요. 

외대앞 센터는 학교 앞이어서,

강남센터는 집에서 가기 제일 편해서 다닙니다 ㅎㅎ

7층에 있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 순간 딱 보입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보유현황과 과정, 예약 현황판이 있는데요. 혹시나 다른 핑계를 댈까봐서..

이렇게 예약을 하고 갔어요!! 예약하고 가면 뭐 무작정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전자문진만 좀 미리 하면 시간되면 바로 하이패스로 슈슈슉! 아주 좋답니다.

개인적인 사연과 이유로 늘 혈소판 혈장을 했었는데, 말라리아 지역에서 제외되었던 연천이 갑자기 다시 추가가 되면서 한동안 혈장만 했었어요.(군생활,,, 제길...)

1월 7일부로 2년이 경과했기 때문에!!! 새해 첫, 그리고 생일 기념 버킷리스트! 생일에 헌혈하기는 혈소판 혈장으로!

혈압 체크도 하고 이것저것 상담하고 나니 핫팩을 주시더라구요. 평창가서 써야디...ㅋㅋㅋ

강남센터의 또 다른 좋은 점, 이렇게 장서들이 다양해요. 만화책도 있고, 잡지도 있고ㅎㅎ 지난번까지 마조 앤 새디를 다 읽어서 이번엔 신과 함께를... 책 받침도 가져다 주신답니다 ㅋㅋㅋㅋ

평소에는 기부권을 받는데.... 목록에 기부권을 못 본데다가... 평창이 갑자기 생각나서 ㅋㅋㅋㅋㅋ 화장품 세트와 여행용 세트를 받았어요. 이름 안써도 되겠네요 ㅎㅎ

(혈소판 혈장 헌혈은 다종 헌혈자를 위한 선물 1가지 혹은 일반 선물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오늘 헌혈로 24회의 헌혈을... 상반기의 목표는 30회 채우기이기는 한데... 평창도 있어서 30일이나 31일에 전혈을 하고 나서 평창을 갈 생각이랍니다! 그러면 30회는 좀 무리이려나.... 싶기도 하네요.

그래도 약 한달간 헌혈을 못할터이니... 그냥 전혈을 하고 두 달간 헌혈은 쉰다~ 하는 생각으로 있으려구요 ㅎㅎ 사실 아직 고민이에요. 보통은 센터에 가서 그 날 권유해주시는 것으로 하는 편이라.

저 어플은 "스마트 헌혈"이라는 앱인데 이래저래 편리하니 헌혈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아요!

자 그럼 내일을 위해~ 이만 안녕히계세요^^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