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Pyeongchang2018Volunteer_blog.com

180122 월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04_수막구균 예방 접종 및 결핵검사_외전 숙소정보 평창고등학교 기숙사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04 수막구균 예방 접종 및 결핵검사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관련해서 지난 글은

2018/01/17 - [Diary_blog.com/2018PyeongchangVolunteer_blog.com] - 180117 수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03_사전등록 및 사전 유니폼 수령

여기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아, 숙소 정보가 올라온 김에 그것도 공유해보려고 해요!


하도 갑작스럽게 공지가 나오고, 아무래도 단체 메일은 서버상황에 따라 좀 지연되는 경우가 있어서 자원봉사 안내 페이지를 자주 들어가보는 편이에요.

그러던 중 발견한 이 페이지!

단체 생활이기도 하고 무료인데다가 필요하기도 하니, 바로 예약해서 오늘 다녀왔습니다!

확인증도 챙기고!(프린터 잉크 바꿨는데도 흐리게 나오네요. 왜일까요..?

지하철을 타고 신림역으로 왔습니다!

이런 경우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뛰어오지 않아도 되는 상황....

5번출구 방향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는 830m 도보, 버스도 있으니 한 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오르막길도 있고 해서 조금 힘들 수도 있어요! 

저는 그냥 걷고 싶어서 걸었어요!

관악구에는 이런것들이 걸려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신기^^

오늘의 목적지 복십자의원입니다! 보이는 곳에 문이 두 개가 있는데 왼쪽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셔야 바로 복십자의원으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들어가면 이렇게 안내가 있고..

예약한 시간보다 조금 빨리 가시는 것이 더 수월합니다^^

결핵협회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접수 및 동의서를 작성하고 확인증, 신분증과 함께 제출하시면 됩니다!

조금 기다리면 결핵검사를 먼저 진행합니다! 숨 크으으으게 들이쉬고.. 잠시 멈추세요!!!

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백신 맞으러 오신 분들이 좀 계셔서 4명이 한번에 주의사항에 대한 설명을 들었어요^^

백신은 균을 약간 집어넣어 항체를 만드는 방식이니 알아두시고~ 등등(요 항체 이야기를 맞추면 뭔가 되게 흐뭇해하세요 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오늘 맞을 백신에 대해서 안내를 읽어보고

팔에 주사를 맞습니다.

다 맞았어요. 팔에 맞으니 너무 두꺼운 상의를 입고 오면 불편하겠더라구요!저는 혹시 몰라 안에 반팔을 입고 가서 금방 맞고 나왔어요!

집으로 돌아갑니다. 연계되어 있는 병원이 좀 부족한 감이 있지만, 그래도 따로 가서 접종하면 11만원 상당의 예방접종을 무료로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맞은 후에 조금 몸살 기운이 올 수도 있다고 하니 잘 쉬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한 번 시간 맞춰서 가보세요!

아리아리!

는, 끝난 줄 알았죠? ㅎㅎ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간단한 숙소 정보를 공유해보려구요.

메일로 도착했었던 숙소 정보입니다^^ 아마 자원봉사자분들을 비롯한 근무자분들 모두가 받으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보면, 와이파이가 없다는 것 말고는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뭐라고 해야하나, 일단 기숙사라 냉난방이나 시설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고, 내용을 보아하니 나름 주변이 잘 되어 있습니다.

배산임수(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지만)에, 군청 소재지에 아파트 단지까지 있는 굉장히 번화가네요ㅎㅎ 주거래 은행이 국민은행이라 국민은행이 없는 것은 좀 걱정되지만, 뭐 그 외에는 다 있고 도보범위 내에 편의시설이 다 있어서 한시름 덜었어요^^ 셔틀버스도 평창우체국 쪽(별표 참고!)에서 출발할 예정이라고 하니까요! 

이제 남은 걱정은 룸메이트가 누가 될지랑, 2월5일 월요일에 있을 수강신청이네요ㅋㅋㅋㅋ 금요일은 오후 출근이라 오전에 일찍 준비해서 PC방이라도 다녀오면 될텐데, 월요일은 오전 출근이라 그럴 시간이 없거든요 ㅎㅎ 어떻게든 찾아봐야죠..ㅎㅎ 그래도 숙소는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와이파이는, 뭐 데이터 있는 걸요! 이참에 FM 시즌을 돌리고, 책도 열심히 볼까요?ㅋㅋㅋ

그럼 정말 마무리 할게요^^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


#2018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패션크루 #아리아리 #PEM #인력관리

#2018ピョンチャンウインターオリンピック #ボランティ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