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_blog.com

180131 수 [외대] 메이크 샐러드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외대 앞 샐러드 맛집 메이크 샐러드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간만의 단골 카페에 갔더니 괜히 들 떠가지고, 좋은 사람들과 수다 떠느라 시간 가는 줄을 몰랐네요. 이야기 끝나고 나니까 점심도 저녁도 걸렀더라구요 ㅋㅋㅋ

이런 저런 사정도 있었지만 뭔가 상쾌한 것이 먹고 싶어서 찾은 곳은 메이크 샐러드!

외대 먹자골목, 이라고 하기에는 뭐하지만 ㅋㅋㅋ 식당들이 모여있는 골목 안쪽에 있는 샐러드 가게입니다 ㅎㅎ 학기 중에도 뭔가 가볍게 먹고 싶거나 상쾌한 느낌을 원할 때 주로 가던 곳인데요.(샐러드 하나에 글로와 에이드를 야외테이블에서 호로록 ㅜㅜ)

오늘은 저녁으로!!

연어 샐러드에 올리브와 매시드 포테이토를 추가했습니다! (7,000)

클로즈업도 한 번 ㅋㅋㅋㅋ 사실 여기서 먹는 올리브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연어 샐러드에는 올리브가 포함되는데.. 괜히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 샐러드를 주문하면 드립커피가 1,000원이니 커피 좋아하시면 꼭 챙겨보세요!! 르완다 버본? 인가 그런데 아이스로 마셔도 따뜻하게 마셔도 맛있는 아이랍니다!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