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Pyeongchang2018Volunteer_blog.com

180215 목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17_ POP원정대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평창올림픽 플라자 원정대!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지난 번에는 스위스하우스에 다녀 왔던 이야기를 썼는데요 ㅎㅎㅎ

관련해서 지난 글은

2018/02/19 - [Diary_blog.com/2018PyeongchangVolunteer_blog.com] - 180213 화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16_House of Switzerland !!!

여기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두 개의 OP(Olympic Plaza, Olympic Park) 중 하나인 평창 올림픽 플라자 줄여서 POP(Pyeongchang Olympic Plaza)에 다녀온 이야기를 쓰려고 해요.

대관령 눈꽃 축제가 한창인 횡계 터미널 주변이에요! Welcome to 평창!!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에서도 나름 이것저것 볼 만한 조각들이 많답니다!!

는 식후경, 황태구이를 먹으러 갔어요!!! 평창올림픽 플라자 주변은 황태덕장이 있던 곳이라 황태 요릿집이 많아요!

기본 반찬이 이것 저것 나오기는 하는데, 적당 적당히 맛있었어요... 관광지라고 할만한 곳 주변에서는 뭐 먹이가 무섭 ㅜㅜ

다리 밑으로 눈, 얼음으로 된 조각들이 쭈욱 있는 것이, 뭐랄까 삿포로의 오오도리 공원이 떠오르는 것 같기도 하고...

지역별 참가자들이 만든 눈 조각들도 있고

이렇게 안에 들어가서 사진 찍을 만한 곳도 있어요 ㅋㅋㅋㅋ

요금은 이렇습니다. 기념품과 여러가지가 딸린 종합권이 15,000원 정도이고... 흠 그냥 패스했어요 ㅋㅋㅋㅋ

뭔가 하이라이트 같은 눈 조각! 용이 따악!!!

주변에는 이렇게 홍보관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목표는 이곳!! POP!!! 이미 몇 번 다녀왔지만 ㅋㅋㅋ 못 가본 아이들을 안내하느라 또 왔어요!

한전의 체험관! VR을 기반으로 바이애슬론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체험 후 퀴즈를 맞추면 KEPCO 핀이 딱!!!!

저 체험관 모양의 그림이 있는 핀을 받을 수 있어요!! 이제 삼성 체험관으로 들어가봅니다!!

여전히 인기 폭발인 VR 놀이기구들이에요 ㅋㅋㅋㅋ(정말 놀이기구 같아요!!)

오늘도 시작된 스템프 챌린지!!! 

이렇게 성화봉송 체험도 할 수 있어요!!(여기서 찍은 사진은 10분~15분가량 걸려서 인화도 해 줍니다!!)

다음의 목표는 현대자동차 파빌리온. 세상에서 가장 어두운 검정인 벤타 블랙을 최초로 실 디자인에 접목한 건물이라고 해요!!! 이 외형을 살짝 초점을 날려보면

이렇게 대낮에도 별이 뜬답니다~!!!

수소전기자동차의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현대미술과 접목하여 표현한 미술관 같은 공간이에요!!!

물이 흘러가고 모여서 남는 전체적인 흐름으로 작동하고 난 뒤에도 물만 남는 깨끗한 수소 자동차의 환경친화성을 나타낸 것이라고 해요!

우측 하단의 깔대기 같은 곳에 물을 흘려 넣으면 방울방울 흘러내려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 순백의 공간감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그 후에도 이렇게

수소 전기 자동차의 각 부분과 기능을 표현한 방들을 지나고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하루에 약 600개 한정으로 핀을 받을 수 있어요!

축복 받은 날씨 ㅜㅜ 오랜만에 따사롭고 늘 그렇듯 공기도 좋아요 ㅜㅜ

점심은 옛날짜장에

탕수육!! 이었는데.... 소스 사진만 살아남았어요... 죄송....ㅜㅜ

자자 다시 POP 들어갑시다!!

바람이 너무 불어서 사진이 흔들렸...... 아이들 얼굴의 초점이이 ㅜㅜ

햇살이 너무 좋아서 ㅋㅋㅋ 다들 ㅋㅋㅋㅋ 찡긋

예쁜 하늘은 한 번 더...

아련 뿜뿜 유니폼과 잘 어울리는 코카콜라 큐브에서도 한 컷

두 컷

슈퍼스토어에서 쇼핑하고 한 컷 더!! 공식 결제 파트너가 VISA이기 때문에 현금 혹은 비자카드가 꼭 필요하답니다!

는 인면조 발견!!!

우리의 스타!! 별!!! 인면조의 퍼덕임!!!을 마무리로

POP를 탈출했어요!!!

그리고 치킨과 피자로 회식을 했다고 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였어요! 이미 이 글을 올리는 시점에는 대회가 다 끝나고 사진을 바탕으로 추억을 복기하는 느낌이 되어버렸지만 이건 이거대로 좋네요... ㅎㅎ

다음 글로 다시 찾아뵐게요~

뿅!!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


#2018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패션크루 #아리아리 #PEM #인력관리

#2018ピョンチャンウインターオリンピック #ボランティ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