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Pyeongchang2018Volunteer_blog.com

180212 월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15_ 오후 근무!!! 가즈아!! 설 이벤트!!!!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체크인 센터 설 이벤트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바로 전 글에서 살짜쿵 체크인 센터 이벤트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었죠??^^

관련해서 지난 글은

2018/02/19 - [Diary_blog.com/2018PyeongchangVolunteer_blog.com] - 180211 일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14_근무 그리고 외출!

여기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체크인 센터에서는 자원봉사자 분들 뿐만 아니라 패션크루로 일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오늘 소개드릴 이벤트는 설 특집 이벤트!! 수호랑 개를 잡아라!! 정도로 설명하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


날 좋은 오후, 평창고는 평화롭습니다 ㅋㅋㅋ

전 날의 날씨가 거짓말 같았어요. 이 날은 오후 근무로 이렇게 해 떠 있는시간에 버스를 타는데 ㅋㅋㅋㅋㅋ 아니 전 날의 눈 바람은 꿈이었나 싶었네요 ㅋㅋㅋㅋㅋㅋ

가끔 경기 중계시간이 맞으면 이렇게 중계를 보면서 갈 수 있어요!!! 피겨가 한창

드디어 본론!! 드루와드루와!! 이미 끝난 이벤트지만 ㅜㅜ (애잔.....) 체크인 센터에서는 설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이렇게 조금 특별한 수호랑 개가 나오면

경품이 팡팡팡!!!!

가격대와 재고상황 선호도에 따라서

선물을 골라 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성황리에 마친 이벤트이고 못 가져가신 분들도 계셨지만 ㅜㅜ 그래도 소소하게나마 행복해하시는 분들을 보니

괜히 행복.....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


#2018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패션크루 #아리아리 #PEM #인력관리

#2018ピョンチャンウインターオリンピック #ボランティ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