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Pyeongchang2018Volunteer_blog.com

180210 토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13_평창올림픽플라자 방문!02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평창올림픽 플라자 방문기 2탄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지난 글에서 1탄! 쭉 써드렸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ㅜㅜ 어휴 뭐 이리 돌아다녔는지...

관련해서 지난 글은

2018/02/14 - [Diary_blog.com/2018PyeongchangVolunteer_blog.com] - 180210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12_평창올림픽플라자 방문!01

여기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저 멀리에 이전 편에서 보여드렸던 체험관이 있고 그 앞에서는 작은 공연도 있어요.

그 옆으로는 문화 ICT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두 번 째로 들어가 본 체험관이에요!

ICT 체험관은 2층에 있는데 ㅜ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 보는 것은 ㅜㅜ 포기.... 아래만 구경했습니다!

입구부터 범상치 않아요!

그리고 뭔가 익숙한 작품이 맞이해줍니다.

어둠과 빛 그리고 나누어지는 공간감이 뭔가 신기하고 신비롭고 아늑한 느낌도 들었어요.

또 익숙한 작품.

네, 백남준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여러 각도에서 담아봐도 신비하고 좋으네요.

저 위로 보이는 줄이 2층으로 들어가는 대기줄..이오나.... 시간 상... 허허...

이 각도가 좀 마음에 드네요.

문화ICT관을 나와서 아쉬우니 성화를 한 번 더.

여기는 다음에 와보기로 다짐하고..

코카콜라!

공식 스폰서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있네요!

여기서 우연히 일하고 있는 후배를 만나서 ㅋㅋㅋㅋㅋ 수다 좀 떨고...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곳곳에 있어요!!

후배가 강력히 추천해줘서 가본 삼성 갤럭시 체험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줄 서 있어요!

삼성의 클라스, 난로가 딱!

Note8을 비롯해서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보고

이렇게 스템프와 SNS 미션들도 있습니다!

설명을 듣고,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어요!

한 켠에는 이렇게 어트랙션이 있어서 이용해 볼 수도 있어요!! 번호표를 미리 뽑고 다른 체험을 하다가 스크린을 보고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스템프 챌린지를 완성하면

이렇게 에코백과!!

삼성 올림픽 핀이!! 딱!!! 즐거운 체험이었습니다!!

라이브 파빌리온은 조금 뭐랄까... 시간이 없어서 정말 들어가서 보기만 했어요 ㅜㅜ

아쉽다 뭔가 ㅜㅜ

자 관람을 마치고, 나가는길,,, 이 게시물을 쓰고 있는 시점을 기준으로 열흘정도만 남은 올림픽인데, 잘 마무리하고 패럴림픽으로 전환되기를 기도하며....


멋짐 폭발하는 쇼트트랙 계주팀의 모습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아리아리!

바이 크루!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

#2018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패션크루 #아리아리 #PEM #인력관리

#2018ピョンチャンウインターオリンピック #ボランティ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