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_blog.com

180526 토 [강남] 아오리의 행방불명 아오리 라멘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아오리의 행방불명(아오리라멘) 강남점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굉장히 오래되었지만, 그래도.... 잊지 않기 위해서 업로드를...

CEO 승리의 야심작?ㅋㅋㅋㅋ 아오리 라멘, 다들 맛있다고 이야기 하길래.. 강남역 쪽 들를 일이 생긴 김에 다녀와봤어요!

1번 출구로 나와서 오른쪽을 보면 크으으게 있는 오피스텔 상가 1층에 있는데요. 안쪽으로 쭉 들어오시다 보면 줄이 긴 매장이 두 개가 있는데 그 중 더 안쪽이에요!(바깥쪽은 아마 마라탕집..?)

사실 멀리서도 이게 따악! 하고 보여서.....ㅋㅋㅋㅋㅋ 티가 납니다ㅎㅎ

내부 디자인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강남점은 좀 작은 규모로 있고 왼쪽, 오른쪽 한 줄 씩 있어요.(여기까지 들어오기 힘들었...)

내부에는 이래저래 지점들이 적혀있는 귀여운 포스터가 따악.....

들어가면 세팅이 이렇게 되어있어요. 물은 저거 하나만 나오니 주의해서 드시고 ㅋㅋㅋㅋ 주문지에 체크해서 시키는 방식입니다.

머리 끈, 달걀덮밥 소스, 후추 등이 있어요!

주문 방식은 이렇게!!!

메뉴판은 이렇게!!!

저는 오랜만에 먹는 라멘에 한 끼도 안 먹었던 상황인지라 이것저것 주문을 해봤어요.

라무네도 오랜만에 마셨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나면 이렇게 커텐을 내려줍니다!!

맛있다 맛없다로 생각하면 상당히 맛있다 쪽에 속했어요!

진한 육수맛도 좋았고 얇은 면과의 조화도 굉장히 좋았고 특제 소스의 톡 쏘는 매콤한 맛도 좋았고, 달걀덮밥도 맛있었구요.

칸막이도 잘 쳐있고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도 되어있고 주변 신경쓰지 않고 먹을 수 있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답이 애매한 것은 왜냐... 하면

1. 가격

2. 대기시간

이 두 가지의 영향이 크겠네요. 따로 나오는 반찬은 아예 없지만 그다지 신경 안 쓴다 해도 기본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배고픈 상황에서 배부르게 먹으려면 밥까지 해서 대략 17,000원 가량은 생각하고 가셔야 합니다.

대기시간의 경우는 작정하고 먹어 볼 생각하고 기다린 것이긴 하지만 한 시간이 넘게 기다려야 하는 것을 생각하면.. 흠... 그만한 가치가 있을까? 싶은 점은 생각해 볼 부분인 것 같아요.

맛있지만 여러 번 가기에는 각오가 필요하다! 는 총평을 남기며 이만 줄일게요!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