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_blog.com

180125 목 [외대] 맨어바웃타운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이번에는,

 탈 외대 분위기 뿜뿜하는, 외대 앞 맨어바웃타운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관련해서 지난 글은

2018/01/26 - [Diary_blog.com/Foodie_blog.com] - 180125 목 [외대] 씹는곱창

여기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굳이 지난 글을 넣는 이유는??

네, 여기가 2차 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나 함께 한 후배나 부어라~ 마셔라~ 하는 타입이 아니라서! 곱창도 딱 1인분씩 먹고 소주도 둘이서 딱 한 병만 마시고 2차를 가야지~ 하는 생각에 후배의 권유로 맨어바웃타운으로 향했어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등에서 주변 사람들의 추천을 많이 받기는 했는데, 정작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ㅋㅋㅋㅋ 뜻밖의 첫 방문.

높은 테이블에 높은 의자, 뭔가 분위기 마음에 들어요!

"뭔가 외대 같지 않은 곳이 늘어나는 것 같아." 사진을 본 졸업생 선배의 말.

생맥주부터 병, 칵테일까지 다양한 주류가 구비되어 있고, 안주들도 이것저것 있어요!

저는 IPA 드래프트를 선택!

후배는 제 추천으로 강서를 선택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안주는 버팔로 윙!!!

분위기 맛, 나무랄 데가 없었습니다!!

첫 방문인데 만족, 다만 사람이 많아지면 ㅋㅋㅋㅋㅋ 어휴 ㅋㅋㅋㅋㅋ 저는 적응 못할 것 같아요.

그래도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