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_blog.com

180125 목 [외대] 씹는곱창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외대 앞에 있는 씹는곱창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춥습니다 ㅜㅜ 바람이 아파요 ㅜㅜ

오랜만에 후배와 약속이 잡혀서 학교에 갔어요.

오랜만의 정문, 사진으로는 추위가 전해지지 않는다는 것이 다행이네요. 정말 추웠어요ㅜㅜ 

후배와 정한 것은 곱창!!

둘 다 소곱창이 갑자기 먹고 싶어져서 외대 식당들이 모여있는 골목 안쪽의 씹는 곱창으로 갔어요!

저는 이번이 2회차 방문!!

모듬곱창으로 시키고, 학생은 할인, 일반 손님이 모듬곱창 시키면 소주와 콜라 하나씩이 서비스!!!

곱소! 갑니다!

사진으로 담으니 비주얼이 영 그렇네요 ㅜㅜ 사진을 점점 못 찍는 듯...

떡과 감자, 그리고 다양한 부위들이 있고, 직원분이 오셔서 처음에 염통부위부터 먹으면 된다고 가르쳐 주시고 약간 구워주시기도 해요.

준비된 소스에 찍어서 채소 곁들여서 잘 먹었습니다!

오랜만의 소주는 달고 좋으네요!

학생증이 있으면 대학생 할인이 되니까요 ㅋㅋㅋ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