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_blog.com

180416 [상수] 비스토핑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상수역 토핑 듬뿍 아이스크림! 비스토핑!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위치가 점심을 먹은 더 페이머스 버거와 매우 가까웠어요!!! ㅋㅋㅋㅋㅋㅋ

여기도 친구가 찾아 놓았던 곳!

이렇게 걸어서 쭉 가면, 가는 길에 몽카페 그레고리 라고 차와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도 있어요!

이런 분위기의 간판이 나와요! 코너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들어가면 맞이해주는 것은 토핑이 장식된 콘!!!

옆에 디스플레이에는 쿠키와 초코 토핑들이 자리하고 있어요!

신중하게 골라봅시다.

이렇게 견본도 있어요! 저는 레드벨벳 샤방샤방 딸기로 픽....ㅋ...

메뉴나 고르는 법은 이렇게 한글 일본어

영어 중국어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토핑마다 가격이 다르고 토핑 가격은 디스플레이 위에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직원에게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내부 장식들은 이렇게

이렇게 인스타 감성 뿜뿜!

제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레드벨벳 샤방샤방 딸기맛 ㅋㅋㅋㅋㅋ

뭔가 이뻐서 자꾸 사진을 찍어봅니다

녹기 전에 후딱 후딱 찍어야 해요..

먹기 직전!!

아이스크림과 분위기가 어울리나 싶기는 하지만 ㅋㅋㅋ 내부 분위기 뭔가 좋아요 ㅎㅎ 

아이스크림도 맛있었어요! 기분이 괜히 좋아지기도 했구요!!


는 인스타 구도로 친구의 한 컷 ㅎㅎ

아이스크림이라고 하기에는 가격이 부담되기는 하지만, 추억삼아 즐겁게 먹어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