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Trip_blog.com

180120 토 [홍대] 한복남 X 트릭아이뮤지엄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홍대 한복남과 트릭아이 뮤지엄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제가 간간히 나가는 교류회가 있어요. 일본어 공부도 하고 있기 때문에 나가고 있는 곳인데요. 보통은 공부를 위한 회화카페를 주로 갔지만 가끔은 한복을 입어보고도 싶어서 특별모임에 나가기도 해요^^/

오늘은 여기에 한 번 쯤은 가보고 싶었던 트릭아이뮤지엄까지! 그래서 오랜만에 특별모임에 나가보았습니다!

저 빨간 간판이 보이는 곳 가장 지하에 있어요!!

저기 가는 곳 아닙니다 ㅋㅋㅋ 좌회전 하셔야 해요.

그러면 이렇게 한복남이 딱!!! 한복남에서 한복을 대여하면 트릭아이뮤지엄 할인이 함께!

적당한 한복을 고르고....(셀카 죄송..)

본격적으로 관람하기 전에,

단체사진도 찍고(는 초상권 보호)

입장~!!

거인도 되어보고 쪼꼬미도 되어보고ㅋㅋㅋㅋㅋ

아이 깜짝이야...

곳곳에 이렇게 작품의 일부가 되어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제공되는 어플을 활용하면 움직이는 영상을 함께 담을 수도 있답니다!!!

마지막의 거울미로를 나와서 VR 존을 지나서 나오면, 이렇게 얼음 세계로 갈 수 있어요 ㅋㅋㅋㅋ

솔직한 제목 ㅋㅋㅋㅋㅋ

펭귄ㅋㅋㅋㅋㅋ 얼음조각 귀엽네요^^

얼음 소파는 시렵네요 ㅋㅋㅋㅋㅋㅋ

신나는 체험을 마치고 나왔습니다^^

아직도 하반신이 시려운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참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한복... 뭔가 생활한복으로 맨날 입고 싶어지네요 ㅜ ㅜ

크지프의 다양한 행사는 페이스북 크지프 페이지나 네이버 카페, 혹은 밋업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