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Trip_blog.com

180107 일 [시청] 시청광장 스케이트장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시청광장 스케이트장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어제는 국제교류 KJIF(크지프)의 야외 행사들 중 하나로 시청광장 스케이트장에 다녀왔어요!

(그래서 카테고리가 여행입니다...ㅋㅋㅋㅋㅋ 제멋대로 ㅎㅎㅎ)

사실 거의 10년?만에 스케이트를 타는 거라...

(10년전에도 잘 타지도 못했는데 말이죠)

걱정했어요ㅎㅎ 그래도 스탭분들의 꼬임에 넘어가 다녀왔습니다.

스케이트장은 시청역 5번출구로 나오면 이렇게 똻!!!!

운영은

  • 서울광장 북측(잔디광장 50%이내)
  • 운영기간
    2017.12.22(금) ~ 2018.02.25(일)
  • 운영시간
    평일(일~목) 10:00~21:30 / 
    금,토,공휴일 10:00~23:00
  • 이용요금
    1,000원 (1회 1시간, 스케이트화 대여료 포함)

(출처 :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사이트 http://www.seoulskate.or.kr/user/) 

신뢰성을 위한 복붙.... 요렇게 되지만, 기상 상황이나 미세먼지 상황에 따라 달라지니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주변에는 이렇게 평창 동계올림픽, 패럴림픽을 맞이하여 반다비와 수호랑이 이렇게 서있고....

거대한 트리도 이렇게!!!

시청 앞에도 이렇게!!! 동계올림픽 홍보에 힘쓰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스케이트를 타러 갑니다... 영상이라는데 빙상장이라 그런지 추웠어요 ㅜㅜ 타다보니 열도 오르고 했지만...

스케이트 장 가운데에서는 휴대폰, 셀카봉 등 다 이용금지!!! 안전을 위해서!! 사진은 벽에 붙어서만!! 조명도 달려있고, 반사판(얼음)도 있고, 전광판 조명도 있어서 조명은 짱짱합니다 ㅎㅎ

끝나고 나오면서,,, 함께 스케이트를 즐긴 분들과 치맥하러!!!

매번 겨울에 운영되고 그랬다는데... 한 번 거르고 이번에 다시 돌아왔다고 해요!!

깔끔하게 잘 조성되어 있고, 간이 화장실등도 잘 마련되어 있고 스낵코너도 있으니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사람이 많고, 한 구석에서는 피겨 연습을 하기도 하고 굉장히 맹렬하게 다니시는 분들도 있고 하니 조심조심...

그래도 즐거웠습니다~

참고로 크지프에서는 정기 회화카페와 더불어 이렇게 한국에 관심있는 외국인 친구들과 어울리는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크지프 네이버 카페(cafe.naver.com/korjapif)나 페이스북에서 크지프(KJIF)를 검색해보세요^^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