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Pyeongchang2018Volunteer_blog.com

180205 월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07_ 두 번째 출근!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자원봉사 일기 그 일곱번째!!! 두 번째 출근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사실 쉬는 날 동네 산책이라도 하면서 뭘 써볼까 하다가 ㅋㅋㅋ 정말 산책만 하고 편의점 들러서 붕어싸만코 하나 사먹고 말았거든요.....ㅋㅋㅋ 그리고 정말 쉬다가 일찍 잤어요 ㅋㅋㅋㅋ 거의 8시쯤ㅋㅋㅋㅋ 그래서 뭐 한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늘 비슷비슷하겠지만 출근하거나 기억에 남는 일들을 남겨보려고 해요!

첫 출근은 오후 근무였고, 두 번째 출근은 오전(새벽) 출근이었습니다!

일찍 잤더니 너무 일찍 깼어요... 안그래도 요즘 잠을 계속 설쳐요 꿈도 많이 꾸고....

그래서 리버풀 vs 토튼햄의 경기를 봤습니다.

재미있는 경기였어요.. 스토리도 많고... 리버풀 팬이라 좀 아쉬울 따름이네요....

그리고 결국 다시 잠드는 것엔 실패하고 씻고 준비하고 나왔어요 ㅋㅋㅋㅋ 달이 참 밝네요... 별도 많이 보이고... 공기도 상쾌하고, 서울에서는 느끼기 힘든 감상이라 더 좋았어요!

네, 여기는 평창!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2월 9일 ~ 2월 25일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 대회 3월 9일 ~ 3월 18일

정말 얼마 남지 않았어요!!!^^

4시 30분 어째 온도가 점점 더 내려가네요......ㅋㅋㅋㅋ

제가 근무하는 체크인 센터! 인터컨티넨탈에 근무하는 분들의 근무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관리해드리고 있어요! 하루 쉬는 새에 뭔가 이것저것 달렸어요!!

Welcome to Check-in Center! Passion Crew, A-ri A-ri!!!

ようこそチェックインセンターへ!

아침부터,,,, 뭔가 어마어마하게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

살짝 클로즈업, 떡갈비 볶음에, 토마토 달걀볶음 비스무리한 것에, 샐러드(드레싱이 두 가지) 김치, 오징어젓갈, 토스트, 딸기잼, 육개장! 

어제 저녁을 안 먹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아까 만국기를 조금씩 더 꾸미고 ㅋㅋㅋㅋ

점심식사! 돈까스, 치즈떡볶이, 김치, 연근조림, 우거지된장국, 빵, 딸기쨈, 약과가 나왔어요! 샐러드도 따로 나왔는데, 받을 곳이 없어서 못 받음...

조합 잘 맞추면 나름 양식과 한식으로 구분해서 먹을 수 있을 조합이에요!

사실 이 시간에 퇴근하는 게 아닌데 ㅋㅋㅋ 어찌하다보니 저녁에 퇴근하게 되었어요 ㅎㅎ 이 무렵 알펜시아는 굉장히 아름다운 느낌!! 

오며가며 보안검색을 하는 곳인데,, 이게 밥 먹고 오면서도 해야해서.... ㅎㅎ 귀찮....

급하게 사진을 찍었더니 영 느낌이 안사네요... 정말 아름다웠던 노을이 ㅜㅜ

잘 담으면 예쁜 야경을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시간상 볼 일이 거의 없을 것 같기도 하지만요 ㅎㅎ....

근무지도 굉장히 좋고, 함께 일하는 분들도 아직까지는 정말 괜찮은 분들이라 너무 행복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 쉬고, 내일부터는 3일 연속이라 블로그 업로드가 좀 미뤄질 것 같기도 하지만 좀 더 신중하게 사진을 찍어서 올릴게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

#2018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패션크루 #아리아리 #PEM #인력관리

#2018ピョンチャンウインターオリンピック #ボランティ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