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_blog.com/Pyeongchang2018Volunteer_blog.com

180206 화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08_쉬는 날!

안녕하세요~! 잡다하게 떠드는 LON입니다!

오늘은,

  8번째 자봉일기! 쉬는 날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지난 글에서 쉬는 날 뭘 딱히 안해서 근무 할 때나 글을 올리겠다고 했었는데요...

관련해서 지난 글은

2018/02/06 - [Diary_blog.com/2018PyeongchangVolunteer_blog.com] - 180205 월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일기 07_ 두 번째 출근!

여기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생각외로 이것저것 한 휴일이 되어서요! 한 번 정리를 해보려고 해요 !!

그 때 그 때 다르다고 하는데 제 경험상 아침에는 주로 이삭토스트와 음료가 나와요 ㅎㅎㅎ 달걀 속 옥수수 알갱이가 얼마나 좋은지 ㅋㅋㅋㅋㅋ

식사 전에 괜히 스트레칭도 하고 계단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내려가서 먹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뒹굴뒹굴하다가~ 챙겨 온 노트북으로 FM도 하다가... 점심을 먹고(도시락인데 7찬..)

그리고 문구점에 뭐 찾아볼 것이 있어서 평소보다 좀 길게 코스를 잡고 길을 나섰습니다!!!

참 공기 좋고~ 여기 와서 파랗고 이쁜 하늘 원 없이 보는 것 같아요!!

뭔가 좋아하는 느낌의 배치입니다 ㅎㅎㅎ

걷고 걸어서... 문구점 갔지만 찾던 것 못 찾고....

돌아와서 저녁을 먹었어요!!! 칠리새우라니!!! ㅜ ㅜ 감동적인 퀄리티..

저녁을 먹고 내일 오전 근무라 샤워도 하고 일찍 쉬려고 했으나...

팀원의 연락...(교대라 자주 못 보는데 함께 볼까요?)으로 소환되어 나갔습니다 ㅋㅋㅋㅋㅋ 7명... 11명 중에 7명이나....(기적의 출석률 ㅋㅋㅋㅋㅋ)

2.1km 거리에 있는 평창 볼링센터에 방문하여...

어디 보이기 부끄러운 초보자들의 몸부림으로 내기도 해서..

회식도 했어요!!!! 읍내 사거리 안쪽에 있는 "간이역"이라는 꼬치구이 전문점이었어요!!(친구들의 초상권은 소듕)

이런거 처음 봅니다... 오마오마해....

안주가 늦어진다며 서비스로 주신 감자튀김과...

베스트 메뉴인 꼬치 세트!

마찬가지로 추천 메뉴인 왕꼬치 세트로!!!

짧고 간결하게 먹고 마시고 나왔어요!

볼링 후 먹은거라 더 맛있었고...

다이나믹한 휴일이었네요 ㅎㅎㅎ 좋은 사람들이라 다행이에요^^

그럼 다음 근무일지로 돌아올게요!!

지금까지

잡다하게 떠드는 LON이었습니다^^

Posted by 아스피린_LON 

(http://mirjwb.tistory.com)

#2018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 #패션크루 #아리아리 #PEM #인력관리

#2018ピョンチャンウインターオリンピック #ボランティア